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랜턴 수령 후기 / 예약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올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상품 수령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저는 사실 스타벅스 굿즈에 큰 관심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에 프리퀀시를 다 모으게 되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아이스박스(서머데이쿨러)와 싱잉랜턴 두개 중에, 많은 분들이 서머데이쿨러를 선택하시지만,

저는 싱잉랜턴 라이트 블루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는 피크닉도 캠핑도 잘 가지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장식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이 아이로 데려왔어요 ! 

 

 

프리퀀시를 다 채우면 이렇게 어플에 떠요! 

그리고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반드시 상품 수령 예약을 하고 찾아가셔야 한다는 점이에요!

저는 처음에 모르고, 다이어리 받을 때 처럼 그냥 스타벅스 갔다가

못받고 돌아왔답니다 ㅋㅋㅋㅋ..

 

 

 

스티커 적립기간은 7월 12일까지이고, 조기소진 가능하니까 최대한 빨리 예약하고 찾아가세요!

 

 

 

짜잔 ! 

사실 거의 일주일전에 받아왔는데, 

오늘 블로그에 후기 쓴다고 처음으로 열어보았네요 

 

 

 

 

이런 굿즈에 관심 없었어서 기대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이쁘고 성능도 좋아서 놀랐답니다! 

넘 깜찍하죠~?

꼭 캠핑안가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당연히 건전지는 안들어 있었구요 ㅋㅋㅋㅋㅋㅋ

더블에이 건전지 3개 필요해요 ! 

 

 

 

이렇게 설명서도 들어있지만,

전 이런거 읽지 않는 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반 랜턴인줄 알았는데,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되더라구요! 

모르고 받아온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 - 버튼으로  불 세기 조절 가능하구요, 

 

 

 

불모양 버튼을 돌리면, 나름 랜턴처럼 불이 꺼졌다 켜졌다 하는 효과도 있네요 ㅎㅎ

 

 

 

장식장 위에 올려봤는데,

어떤가요 ~? 나름 분위기가 있지 않나요?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질은 기대할 만하지 않지만,

야외에서 그냥 무드로 틀어놓기에 나쁘지 않은정도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쿨러보다는 싱잉랜턴으로 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여러분도 행사 끝나기전에 얼른 예약하시고, 꼭 상품 받으시길 바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