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비네이쳐 구매대행 후기] 셀린느 16백 미디움 할인구매 !

안녕하세요 !

구매한지는 좀 되었지만, 여태까지도 너무 잘 샀다고 생각되는 

무려 200만원 넘는 할인을 받고 구입했던 셀린느 16백에 대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

사실 이 가방을 구입한건 올 1월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지나서 현재 사이트에서는 할인을 하고 있지 않지만,

간간이 세일을 하기 때문에 잘 지켜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인기있는 제품들은 할인을 잘 안하기도 하고,

할인하는 제품들 중에는 마음에 드는것을 찾기가 여간 쉽지 않은데,

평소 눈여겨 보았던 가방이, 이렇게 큰 할인을 하고 있는데 

이것 운명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제가 구입했던 가방은 바로바로..!!!!

 

비네이쳐 홈페이지. 

 

클래식한 빅백을 찾고 있었는데, 가격이 사악하죠? ㅠㅠ 

세금 포함 550만원이 넘는 금액...그래서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제가 이 가방을 구입했던게 1월이었는데, 이때 딱 세일을 하지 뭐에요~? 

요새는 16 라인이 많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이때만해도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안나오고,

매장에 전화해도, 스몰 사이즈 이외에는 국내에 들어오지도 않고, 재고가 전국에 없다는 이야기만...

그래서 비네이쳐 사이트에 우연히 들어갔다가 만나게 된 아이였답니다.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저 세금포함을 누르셔서 정확한 금액 확인하셔야 해요 ㅋㅋ

 

 

저는 항상 직구보다는 백화점에서 물건을 직접 보고, 백화점 포인트도 쌓기위해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는 것을 선호하지만, 명품같은 경우에 가격차이가 백만원 이상이 나다보니,

특히나, 샤넬이나 에르메스처럼 할인이 전혀 없는 브랜드는 몰라도, 

간간이 할인이 들어가는 셀린느같은 브랜드는 직구하는 것이 더 경제적인것 같아요. 

 

 

 

제가 구입했던 내역을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와봤어요. 

할인가격 보이시나요 !!

 

 

구입한 지 오래되어 , 메시지가 지워졌지만, 비네이쳐에서 구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순서입니다.

상품결제 (관부가세는 선결제 혹은 후불 결제 가능. 저의 경우 선결제) -> 상품 상태 확인 검수 동영상 카톡전송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어요. 언박싱 하는것처럼 꼼꼼히 상품 상태를 동영상으로 보내주십니다.) -> 배송 ! 

제 기억으로 배송은 2-3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짜잔! 

참고로 저는 굉장한 똥손입니다... 사진을 이렇게밖에 못 찍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 자물쇠와 열쇠는 뗄 수도 있는데, 저는 가죽에 스크레치가 날까봐 평소에는 거의 빼놓고 있는 편이에요.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셀린느 16백도 소재가 다양한데 저는 가방을 곱게 쓰지 못하는 편이라

스크레치에 강한 그레인드 카프스킨을 골랐어요. 

저는 키가 170이기 때문에 스몰사이즈 보다는 큰 사이즈인 미듐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스몰 레드로도 사고싶어요....

 

 

 

 

이렇게 바닥에는 가죽이 닳지 않도록 징도 박혀있구요,

 

 

 

 

수납은 부피가 큰게 아니라면, 문제 없이 넉넉하구요!

이렇게 스트랩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가방 상자는 따로 오지 않았어요.

다만 이 뉴셀린 더스트와 셀린느 쇼핑백은 함께 왔답니다 ^^ 

이 더스트백 다른 더스트백과는 달리 두께감도 있고 아주 튼튼해요! 

 

 

 

오래전에 구입한지라 꼬질꼬질 하지만, 가방 배송될 때 함께 영국 현지 구매 영수증과 쉬핑노트가 함께 옵니다!

 

 

 

개인정보때문에 영수증 아래는 잘랐어요! 

 

 

 

이렇게 셀럽들에게도 사랑받는 16백 ! 

레이디가가가 든 백은 아마도 큰 사이즈일것 같아요!

이렇게 스트랩없이 들면 아주 고상해보이죠.

셀린느 16백을 든 레이디가가 

 

 

블랙핑크 리사님도 이렇게 들어주었고,

 

 

 

안젤리나 졸리가 이렇게 스트랩하고 맨 것도 너무 멋지죠~? 

제 똥손으로 찍은 사진과는 넘나 다른 ...ㅋㅋㅋㅋㅋㅋ

 

 

 

 

 

비네이쳐 홈페이지에서 16백을 검색하면, 이렇게 다양한 모양 색깔, 소재의 백들이 나옵니다.

제 위시리스트인 스몰 레드 할인하네요!

하지만..저는 다른 가방을 데려온 관계로... 조만간은 얌전히 있어볼게요..

이 백은 다음 포스팅에 등장 !! 

비네이쳐 공식 홈페이지
비네이쳐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