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비네이쳐 구입후기] 셀린느 트리오페 커프 팔찌 구매대행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번 캉카스 백화점에서 샤넬 클래식 구입 이후로 적어도 7월까지는

쇼핑금지를 선언하였으나, (a.k.a 쇼금 ㅋㅋ)

일도 바빠지고, 마음도 지치고,

이럴땐 쇼핑만한 것이 없지 않겠습니까?

 

큰 것을 살 순 없고 자잘한 쇼핑 고고...ㅋㅋ

 

 

 

설레는 택배박스

송장은 제거 했고...ㅋㅋ

 

 

 

이렇게 쇼핑백과 작은 상자가 들어있어요 ! 

넘 귀여운 사이즈의 쇼핑백과 상자 ㅎㅎ

 

 

 

항상 비네이쳐에서는 이 안에 구매 영수증을 함께 보내주시는데,

이번에 이게 누락이 되어서 이메일로 보내주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카톡 상담도 친절하고 빠르게 진행이 되었어요. 

 

 

 

작고 튼튼한 파우치도 들어있고,

 

짜잔~!!

제가 생각한것보다는 작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이쁜것 있죠?

금은 아니고 브라스 재질이지만, 그래도 반짝임이 남다른것...

 

 

사이트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 하나 남은거 제가 겟 했답니다 ㅎㅎㅎ

이 사진보고 너무 예뻐서 안살 수가 없었어요.

다만, 가장 작은 사이즈라 저도 저 모델분처럼 위에 올려서 착용하고 싶은데

그게 안된다는게 좀 슬프네요.. 사이즈 하나만 더 컸으면 좋았을것을 흑흑

 

 

 

 

 

H아워와 레이어드해서 착용해 봤어요.

 

 

할인받고, 전에 셀린 가방 산것 때문에 쌓여있던 적립금이 10만원이나 되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관세 포함 70만원인데 60만원에 구입했답니다.

이렇게 구매대행 사이트 통해서 구입하면, 물건 구하기도 쉽고

적립금도 많이 쌓이니까 좋은 것 같아요.

물건 기다리는 게 힘들긴 해도, 어차피 요즘은 백화점들도 물건이 없기 때문에 대기의 연속....

 

아무튼, 비네이쳐 너무 자주 들어가면 안되겠어요 흑흑 세일 넘 자주해...

 

제가 7월까지는 정말 쇼금령을 잘 지킬 수 있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