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캉카스백화점 구매후기] 샤넬 클래식 라지 구입 후기 / 샤넬클래식 은장

안녕하세요 ! 

바로 어제 ! 구입해온 상품 따끈따끈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다만, 제가 아직 초보 블로거이다보니... 그리고 사실 구입하려고 간건 아니었어서..

매장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제가 자꾸 블로거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주말에 가장 바쁜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주말이 오기전에 오늘 포스팅을 완성할거에요.

이제부터 캉카스 백화점 구매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캉카스 백화점에서 구입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안 궁금하실지도 모르지만...ㅋㅋㅋㅋㅋㅋ)

저는 중고거래를 선호하는 사람은 아니에요.

물론 당근마켓을 통해 고가의 제품이 아닌 경우 물건을 잘 사고팔지만, 

명품같은 경우에는 정품여부를 파악하기 힘들고, 사기도 많고..

다른 여러 중고샵들이 있지만, 명품박사인 저희 언니가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 

컨디션과, 정품보증 확실한 곳이 캉카스 백화점이라고 하여, 들렀습니다.

 

 

사진을 찍지 못한 관계로, 캉카스 백화점 홈페이지 사진으로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캉카스 백화점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매장 바로 앞에서 무료 발렛파킹을 해주세요 ! 

그래서 편안하게 주차하고, 이 대기 존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셀러분이 한분 배정되어 층별로 함께 다니며 안내를 해주세요. 

 

캉카스 백화점 내부. 캉카스백화점 홈페이지 출처.

 

층이 굉장히 많고, 셀러분이 그냥 안내해주시는대로 따라다녀서 몇층에 어떤 브랜드가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놀라운 건 정말 물건이 많았다는것 ! 

사실, 예전에 방문했을 때에는 어제보단 물건이 많지 않았어요.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는 물건들이 있다고 하니,

방문해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백화점 내부. 출처 캉카스백화점 홈페이지 

 

 

이제 제가 구입한 물건에.. 공개해볼까요? 

 

 

포스팅 한다고 급하게 추레하지만 찍은 사진...죄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구매한 것은 샤넬 클래식 은장 라지! 

 

저는 샤넬이라는 브랜드를 엄청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도 언젠가 클래식은 반드시 사야겠다고 생각했었고, 

제가 원하는 라지 사이즈는 현재 매장가가 천만원가까이 하기 때문에,

그돈주고 사지는 못하겠다 생각했어요. 시계도 아니고 가방을 천만원..! 이런 생각이 들어서 ㅋㅋ..

그래서 상태가 좋은 믿을만한 중고상품이 있으면 사야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저희 친언니가 명품박사라고 이야기 드렸죠?ㅋㅋ 

저희언니는 저와 다르게 아주 꼼꼼하고, 예술전공자라서 그런지 스티치 대칭 엠보싱까지

엄청 꼼꼼하게 보더니 본인이 돈 있으면 당장 사고 싶을 정도로 상태 좋다고 ㅋㅋㅋㅋ

저희 언니는 얼마전에 디올 레이디를 샀기 때문에 자제중이라 합니다...ㅋㅋㅋ

 

정품박스+보증서 모두 포함되어있는 세트였어요.

제가 구입한 모델은 2013년 구입 제품으로 사실상 거의 10년 가까이 된 모델인데,

가죽 마모상태가 거의 없었고, 진짜 새것 같았어요..! 

상자는 살짝 낡았죠? ㅎㅎ

 

 

 

꾸깃꾸깃 미농지

 

 

 

샤넬 클래식백의 더스트백도 함께 있습니다 

 

 

 

짜잔 ! 

빛 바로 아래에서 찍어서 밝아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어두운 우리가 아는 블랙컬러 맞습니다! 

제가 갔던 날 참 신기하게 샤넬 제품이 많았는데요.

(매장에선 볼수 없는 아이들이 수두룩하게 많았어요 ㅋㅋ)

그래서 금장 제품도 있었는데, 

새 제품을 사는거고, 추후에 리셀할 생각이 있으면 골드를 샀겠지만,

연식이 오래된 제품을 사는데 가치보다는 제 취향에 맞게 사는게 나을것 같아 은장으로 선택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 

 

 

 

 

 

조금더 가격이 저렴한 620만원대 제품은 이렇게 열었을 때, 살짝 마모들이 눈에 띄었는데,

제가 산 제품은 세월이 무색하게 마모된 부분이 없어요.

 

 

 

 

특히 이 플랩부분은 주름이 많이 생기는데,

아마 주인분께서 거의 사용안하신 제품 같아요 ㅎㅎ

셀러분 말씀에 의하면, 한분이 샤넬제품을 엄청 많이 가져오셔서 처분해가셨다고..

컬렉터 분이 사셨었던 제품인듯 합니다. 

 

 

 

 

내부도 이렇게 깨끗하구요 ! 

 

 

 

 

사실 너무 충동구매가 아닐지 고민을 엄청했으나...

올해 과소비는 지양하고...

클래식은 어차피 하나 장만하려고 했었으니...

언젠가 딸에게도 물려줄거니...

하면서 합리화하며 구입했답니다.

이제 카드값 열심히 갚아야죠 ?

 

 

그리고 이렇게 정품 보증서도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주십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당연히 정식 매장에서도 as가 가능하고,

정식매장은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빠른 서비스를 원하면 캉카스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9년 넘은 제품인데 중고가 681만원..!! 이래서 샤테크 샤테크 하나봐요..ㅋㅋ

 

저는 캉카스 백화점 강남점으로 다녀왔는데, 사이트 통해서 정보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시기 추천드립니당!! 

 

https://kangkas.com/

 

캉카스백화점 - 아시아 최대 빈티지 명품 전문 백화점

50개 명품매장이 한곳에 모였다. 중고명품, 롤렉스시계, 에르메스 가방, 샤넬 가방 당일 현금지급 매입/대행판매

kangkas.com